방사되는 은하는 가장 밝은 활성 은하의 핵으로서, AGN(방사 활동 은하 중심)이라고 불리는 영역 안에서 가장 밝다. 라디오의 능동성(예를 들어 엑스레이)의 핵심인 아마추어 무선 및 아마추어 무선에는 상당한 발전이 있었다. 방사선 은하에서 나오는 방사선은 10 MHz – 100GHz 반경의 광도가 약 W의 광도를 가진 싱크로트론 방사이다. 방사선은 분사기와 주변 물질과 상호작용하는 항공기에 의해 만들어진 라디오 끈과 광고상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은하계는 거대한 은하이며, 주변은하들이 집단에게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방열은 중앙에 있는 밝은 광원으로 구성되며 수천 년 동안 빛이 퍼져 있었던 대형 라디오 광원으로 구성된다 (그림 1). 라디오 은하의 가장 크고 중요한 구조는 찬양(그림 1)이라고 불리는 구조이다. 그것은 방사선 및 은하의 양쪽에 넓은 광원과 대칭의 분포가 있는 넓은 면의 구조이다. 어떤 무선 은하에서는, 우리는 이러한 축하를 식물들 대신 보고 있습니다. 청각은 복사가 양쪽에 나타나지만, 모양은 반드시 대칭적이지 않고 불규칙적이다. 은하 방사성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중앙의 초질량 블랙홀의 LoveOVE로 퍼지는 제트기이다.

 

제트기는 투하로 알려져 있다잎이나 야채 구조와 같은 방대한 라디오 광원을 만들어 공급 과정을 검증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즉, 중심 블랙홀에서 방출되는 고에너지 입자나 자기장은 에너지 공급망을 위한 채널로 기능하는 큰 슬라이드 또는 큰 식물들을 만들어낸다. 마지막으로, 매우 밝은 광원은 항공기나 제트기의 끝에 있는 HotS팟이라고 불리는 복사열로 형성될 수 있다. 모든 전파에 의해서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 제트기가 주위 물질과 충돌하는 지점에서 알려져 있다.

활동적인 은하 중 하나의 대규모 무선 구조는 관찰자 및 제트기 사이의 넓은 시야각으로 특징지어지며, 블레이저 은하는 제트기와 같은 무선파 분포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 라디오 은하는 종종 항공기의 방사선을 분포한 후 파로프-레이-RFR-I (FR-RFR-I)와 판타날 2로 나뉜다. 이것은 R-Dii-R 은하수 분류입니다. 패러프 앤 J. 1974년 라일리예요. 중앙에서 비행기가 크게 휘어져 특정 점에서 커브가 어둡게 되면 FR-I로 구분되며 항공기 마지막에 있는 어두운 지점으로 구분된다. 두 형상은 밝은 조명과 무선 영역의 방사에는 차이가 있다앨런, 우리 FR-I는 저출력이 강해서 "FR-I"야. 방사선과 광도 사이의 차이는 FR- II 와 같은 방사선의 물리적 특징을 중심 구멍 지역에서 고도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연속 무선 주파수 스펙트럼과 그것들의 편향 특성은 복사가 싱크로트론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싱크로트론 방사선이란 자기장과 관련된 속도로 움직이는 하중 입자의 가속으로 방출되는 방사선을 말한다. 이는 전자기 및 자기장이 은하의 방사선과 비교속도를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전기 중립 무선 영역에는 양성자 또는 반대 전하를 포함하는 입자 등 입자들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러나 아직까지 방사선을 구성하는 물질에 대한 명확한 관찰은 없습니다.

무선은 은하의 다른 방사선 추적 프로세스는 복합 역반사 회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고에너지 광자는 저속 입자들과 충돌하고 빠른 속도로 가속하고 있습니다. 쿠톤의 방사와는 달리 에너지를 잃어서 광자 에너지와 때때로 감마 에너지의 증가를 일으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