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의 원천이죠. 태양의 위치를 기반으로 궤도를 계산한 시스템입니다. 그레고리오력 반부패 제도는 46년 로마에 있는 줄리어스 시저에 의해 창조되었다. 기원전 45년은 연도는 365일이고, 슈칼트는 4년마다 결정됩니다.

온 세상에 널려있는 칼더라는 세계에 널리 분포하고 있지만, 줄리안 칼데라는 여전히 동로마 제국의 전통을 결합시키는 전통적인 교회이다. 토독스에선 크리스마스 25일이 다가온다. 그리스 달력, 2,000년 12월,

고대 로마에서는 그 해 355일로 자리를 잡았고, 역과 달력에 큰 차이를 만드는 달력이 사용되었다. 점프를 하는 것은 체계적이지 않았고, 신부는 상당한 교정이 필요하다. 그윽히47%를 차지하고 있죠. 이것은 기원전 445일 정도 걸렸습니다. 이때 알렉산드리아의 선진 문명의 중심지를 토론한 줄리우스는 로마력 달력을 사용하여 새로운 달력을 지켰다.

줄리우스가 마침내 원했던 일년 동안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그는 일정하게 유지되었다. 미안해요. 11개월이요 30일, 31일 동안, 2월에 샬롯의 평균을 설정했다. 365일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그것은 바로. 자나우스가. 자나우루스 '누어 행복'이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페보루스는... 1월 1일, 2개월 후. 마티우스라는 생의 첫 10개월 중 하나였습니다. 에이프릴이... 8월에 발표되었던 첫번째 이야기 중 하나가같이... 8월, 현재 8월, 2개의 숫자는 7월, 9일, 10일 하프에서 언급했듯이, 7월 중순까지 감소했고, 고대 로마 달력에서는 7월 중순까지 감소했다. 설날에 앞서 그 사업자가'월'을 추가해 왕위를 차지했으나 돌아가신 후 현재 이름으로 연임되었다.

이집트
사실 이집트는 태양 에너지가 아닙니다. 일년 동안 시리우스 별을 선택한 고대 이집트인들은 특별했다. 어쨌든 고대 이집트인들은 나일강의 범람을 정기적으로 관찰했고 그 해는 아흐메드로 구분되었다. 홍수 기간이었습니다. 작물의 성장과 기간이죠. 그것은 6월 중순, 10월, 2월, 6월 중순에 해당한다. 그들은 4개월, 3주의 1개월 그리고 10일 기간을 1주간 나누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한 해는 360일에서 5일로 구성되었습니다.특별합니다. 오리스, 아이리스, 호라시오, 네프리스.

고대 이집트인들은 또한 4년마다 번식하는 방사선 캘린더도 사용했지만, 그러나 그 축제는 추가 변화의 날이 없는 날에는 달력과 계절의 차이를 해결하였다.

페르시아력
일 년에 500퍼센트 정도로 계획된 것입니다. 그것은 기원전 1세기 아감론 왕조에 의해 수입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