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 빨간색은 헤르츠스프룽-러셀 도표나 예이어스의 발광도 그래프 위에 위치하며, 예르케스 발광도표는 일종의 K-스타이다. 표면의 온도는 태양보다 낮지만, 그들의 거대한 무기로 인해 태양 광선보다 수백 배 더 밝다. 좁은 의미에서 빨간 돌로 만든 별은 붉은 거인 돌기 가장자리 별이다. 핵안에 수소가 고갈되어 수소를 주입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빨간색 기러기 이외에도, 비전형 기러기 나무(AGB)와 적색 거위와 같은 수평방향부(HB)를 지정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수소와 헬륨 가스의 연료인 별에서 나오는 에너지원이 내부 관점에서만 구별되고 M형 거성으로 관찰되기 때문이다.

이건 Hutzst Lussell의 그래프입니다. 4개의 별, 초신성, 거인, 그리고 백제의 대표 그룹들이 전시되어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별들은 원으로 표시되며, 원의 크기는 이 항성의 실제 크기를 나타냅니다.

0.3에서 8배 질량을 가진 주 질량은 태양의 2배에서 8배인 큰 항성이 된다. 이 항성의 주요 순서의 노심 수소를 모두 소모시키지 않으면, 핵반응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으며 그 자체 중력은 위축된다. 혈압은 이 과정 동안 증가하며, 체온은 올라갑니다. 노심 온도가 증가하면 노심 밖의 수소는 노심 내 수소의 융합반응을 유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녹이가 된다. 이곳은 바깥쪽 층으로 넓어지고 대외 대기를 매우 밀접하게 만들어 준다.

 

항성의 표면의 온도가 떨어지고 광도가 높아집니다. 이것은 헤르츠스프룽디도 도표의 붉은 거인을 따라 별이 발전하는 단계이다. 질량이 있는 별들은 태양과 좀 더 작거나 비슷하지요, 하이드로겐의 껍질은 계속 타요. 헬륨의 핵은 더 수축하고 온도가 밀도가 높아지고, 마지막으로 퇴화된다. 만약 헬륨 중심 온도가 1억 도에서는 헬륨 광자라고 불리는 빠른 헬륨 연소 과정을 거쳐야 한다.

 

전력을 생산할 때 헬륨의 핵심은 감소하고 수돗물의 온도는 감소하고 별들이 수평 나뭇가지에 떨어진다. 금속성 풍부하고 있는 별들은 수평 나뭇가지의 오른쪽 끝에 위치하며 때로는 붉은 줄무늬가 된다. 헬륨이 헬륨의 중간 융합에서 벗어나면, 수소 연소 후 과정을 반복하고 두 번째 적색거성 거인자를 따라 진화하는 과정이 반복된다. 질량이 매우 작은 항성은 태양 질량의 20퍼센트 미만이고, 그 별의 바깥쪽 끝자락에 도달하지 않는 헬륨을 태울 수 없고, 항성의 외부 층을 만들어 백 난쟁이로 진화시킬 수 없다.

이 별은 5억년 후에 새 뉴런이 될 것입니다. 대형 빨간색은 현재보다 크고, 보다 강한 태양풍 때문에 면적의 외풍은 우주에서 사라질 것이다. 결과적으로 태양 질량의 감소로 인해 외부 행성의 내부 대기에 배치되는 행성을 제외하고 항성 반경이 증가할 것이다. 태양이 거대한 색으로 변함에 따라 지구를 지탱하는 에너지량이 증가하여 잠재적으로 지구를 녹이는 용암 행성으로 변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