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안개는 눈에 들어오는 빛을 흡수하고 연소하기 때문에 주변 환경보다 어둡게 보이는 별간 물질이다. 짙은 안개는 낮은 온도로 인해 가시광선을 방출할 수 없지만 적외선과 방사선을 방출할 수 있다. 배경이 더 밝으면 안개가 어둡게 된다. 예를 들어, 이것은 강한 안개 또는 송신성 안개 지역이다. 전형적인 짙은 안개는 오리온에 위치한 말의 머리의 신피질, 버나드 68의 신피질, 스네이크 1의 신피질이다. 말의 안개는 IC434와 버나드 68의 송신 안개 배경과 뱀 안개 배경과 은하계 별들의 배경처럼 어둡게 보인다.

성 물질은 가스와 먼지로 구성됩니다. 성별 간의 평균 먼지 크기는 0.1 μm, 밀도는 1 g cm-3이고 온도는 20~30 K이다. 음경을 구성하는 먼지는 가스 중량의 약 1%에 불과하다. 이러한 더 작은 고형 입자들은 먼지를 흡수하고 산성의 빛을 흡수하거나 분산시킴으로써 빛의 경로를 바꿀 수 있다. 파란 불빛이 빨간 빛보다 낫습니다. 별에서 방출되는 빛이 관찰자에게 직접 빛을 비추고, 고밀도 구름에 부딪힐 때, 구름 밀도가 비례하여 구름 밀도에 비례한다.L 먼지 밀도에서 밀도가 가장 높은 중심부는 가장자리가 어둡다.

파도는 길어질수록 먼지로 인해 별빛이 약해진다. 따라서, 0.44 μm의 파란 눈에 잘 띄는 안개는 그림 2와 같이 붉은 파도의 경우 어둡다. 짙은 안개의 가장자리가 낮고 빛이 더 작아질수록 관찰 파도는 길어질수록 짙은 안개의 크기가 작아진다. 버나드 68의 경우, 적외선 2입니다.16 μm는 거의 투명합니다.

짙은 안개는 온도가 낮고 가스의 구성물이 주로 분자적이기 때문에 분자구름이라고도 한다. 태양 질량의 106~107배, 약 600년의 광년 정도 되는 거대한 분자 성운은 거대 분자 성운이라 불린다. 우주의 대부분의 별들은 분자 늑대에서 생성된다.

버나드 68과 같이, 태양 질량의 약 103배와 약 3년 동안의 광선의 작은 분자의 신체는 재생 가능한 방사선으로 불린다. 그것은 천문학자 복(Bart Bok, 1906-1983)에 의해 임명되었다. 성적 미스터리의 형태는 둥근 구처럼 생겼다고 한다. 복구 시스템은 HII 영역 가장자리에서 자주 발견되며 중력 제약으로 인해 새로운 항성을 생성하도록 설계된다. 그림 3은 카라나 네뷸라에서 발견된 다양한 재구성들을 보여준다. 가운데 있는 비디오는 " 촉매"라고 불리는 재생 채널이다.

동일한 별간 구름은 시야각에 따라 반사하는 어두운 안개 또는 안개로 간주될 수 있다. 그림 4와 같이 별, 별, 관측자가 배치되는 경우를 생각해 보자. 별빛은 눈부신 바람의 구름을 지나 흡수되거나 연소되어 힘을 줄이고 방향을 바꾼다. 별빛이 훨씬 더 약하기 때문에 별들의 구름은 어두운 안개처럼 보인다.

 

빛의 파장이 짧을수록 흡수 및 가시성이 더 효과적일수록 관찰자 A에게 적 관찰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이를 차별 치료라고 한다. 반면, 관찰자 B는 수직 방향으로 별과 구름 사이의 선에 도달하여 반사 안개로 구름을 관찰한다. 반사 안개는 주로 청색 빛이 빨간 빛보다 뛰어나다. 방사선을 방출하는 별의 온도가 충분히 높을 경우, 쌍방향 구름은 이온화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방출하는 안개로 간주될 수 있다.

 

 

+ Recent posts